SK이노베이션의 브랜드 슬로건을 소개합니다
행복한 미래를 위한 새로운 혁신의 방향 을 담은,
SK이노베이션의 브랜드 슬로건 ‘Hi !nnovation’을 소개합니다.
Hi !nnovation은 SK이노베이션 계열 ‘혁신’의 가치를 재정의하고,
혁신의 힘으로 지금의 어려움을 극복, 새로운 미래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담은 SK이노베이션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입니다.
Hi !nnovation에는 전사적으로 더 큰 혁신을 만들어 간다는 ‘High !nnovation’,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Happy !nnovation’, 새로운 시대가 반기는 ‘Hi !nnovation’,
인간과 공존하기 위한 ‘Human !nnovation’ 등 SK이노베이션이 경제적 가치와 사회적가치 등의 관점에서 추구하는 다양한 혁신의 방향이 담겨있습니다.
큰 혁신(High innovation)이 만들어가는 행복한 혁신(Happy innovation),
반가운 혁신(Hi innovation)을 의미하는 Hi !nnovation.
SK이노베이션의 새로운 통합 서브 브랜드 ‘Hi !nnovation’의 탄생 배경과 그 속에 담겨진 의미를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심볼마크는 Hi !nnovation 통합서브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하는 핵심 비주얼 자산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상징요소이며, 대내외 시각 커뮤니케이션의 대표적인 표식이므로 사용 시 특별한 주의를 요합니다. 사용 시 변형을 방지하기 위해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합니다.
Hi !nnovation 통합서브브랜드 이미지의 조형적 특성을 유지하기 위해 최소한의 공간을 확보해야 합니다. 이는 주변의 다른 요소로부터 독립성을 확보하여 Identity를 유지하기 위해서입니다. 특히, 각종 제작물 개발 시 위치 설정과 공간 확보가 선행되어야 합니다. 심볼마크 사용 시 변형을 방지하기 위하여 수록된 디지털 데이터를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하도록 합니다. 단, 대형 크기 또는 컴퓨터 출력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본 항에 제시된 그리드에 준하여 정확히 작도하여야 합니다.
로고타입은 심볼마크와 더불어 Hi !nnovation 통합서브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하는 핵심 비주얼 자산입니다. 로고타입은 심볼마크와의 조형적인 특성을 고려하여 디자인되었으며 심볼마크와 결합된 형태로 사용합니다. 심볼마크와 같이 가장 기본적인 상징요소이며, 대내외 시각 커뮤니케이션의 대표적인 표식이므로 재생 시 특별한 주의를 요합니다. 사용 시 변형을 방지하기 위해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합니다.
Hi !nnovation 통합서브브랜드와
SK이노베이션을 조합할 경우 Hi만 조합하여
사용합니다.
ex) Hi + SK innovation
조합 규정은 Hi의 ‘H’ 왼쪽 세로 길이와 SK의 세로
길이를 동일한 크기인 X로 조합합니다. 이때 사이
간격은 0.5X로 조합합니다. 조합은 Hi !nnovation
통합서브브랜드와 SK이노베이션 회사 로고와의
조형적 특성을 고려하여 결합한 형태입니다.
정확하고 일관성 있는 적용을 위하여 어떤
경우라도 규정에 따라 수록된 디지털 데이터를
사용하여야 하며 임의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회사로고는 행복날개 유/무, 국/영/중문 반영 시
본 항의 기준을 동일하게 적용합니다.
Hi !nnovation 통합서브브랜드와 OC 로고를
조합할 경우 Hi !nnovation과 OC 로고를
조합하여 사용합니다.
ex) Hi !nnovation + SK energy
조합 규정은 Hi의 ‘H’ 왼쪽 세로 길이와 SK의 세로
길이를 동일한 크기인 X로 조합합니다. 이때 사이
간격은 X로 조합합니다. 조합은 Hi !nnovation
통합서브브랜드와 SK이노베이션을 제외한 6개
OC 회사 로고와의 조형적 특성을 고려하여 결합한
형태입니다. 정확하고 일관성 있는 적용을 위하여
어떤 경우라도 규정에 따라 수록된 디지털
데이터를 사용하여야 하며 임의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회사로고는 행복날개 유/무, 국/영/중문 반영 시
본 항의 기준을 동일하게 적용합니다.